19세미만 구독불가
3,220 0 0 0 6 0 10년전 0

불처럼 뜨거운(19금)

앞치마를 두르고 설거지 하는 뒷모습, 무릎을 꿇고 거실 바닥을 닦는 모습.. 그건 이성으로 절제할 수 없는 부분이었고 그렇다고 그 시점에서 자위행위 자체를 멈출 수도 없는 상태였다. 그 터질 듯 풍만한 가슴, 치켜 올라간 탄력 있는 엉덩이, 얇은 발목 등 신체 구석구석이 클로즈업 되며 떠올랐다. 그 뒤로 상상이 더해져 속옷만 걸치고 있는 모습, 샤워하는 모습, 급기야 자위하는 형수의 모습까지 머리 속을 휘감았다. 시간이 흐를수록 형수의 모습은 더욱 뚜렷해졌고 결국 나의 이성은 본능에 눌려 사라져 버렸다. 아무튼 그런 형수님의 모습이 머리 속을 채우게 되자 다용도 실에서 느꼈던 민감한 흥분이 재현되었고 육체의 반응도 더욱 뜨거워졌다. -본문 중- 루비출판 강력추천 리얼 19금..
앞치마를 두르고 설거지 하는 뒷모습, 무릎을 꿇고 거실 바닥을 닦는 모습..
그건 이성으로 절제할 수 없는 부분이었고 그렇다고 그 시점에서 자위행위 자체를 멈출 수도 없는 상태였다.

그 터질 듯 풍만한 가슴, 치켜 올라간 탄력 있는 엉덩이, 얇은 발목 등 신체 구석구석이 클로즈업 되며 떠올랐다.
그 뒤로 상상이 더해져 속옷만 걸치고 있는 모습, 샤워하는 모습, 급기야 자위하는 형수의 모습까지 머리 속을 휘감았다.

시간이 흐를수록 형수의 모습은 더욱 뚜렷해졌고 결국 나의 이성은 본능에 눌려 사라져 버렸다.
아무튼 그런 형수님의 모습이 머리 속을 채우게 되자 다용도 실에서 느꼈던 민감한 흥분이 재현되었고 육체의 반응도 더욱 뜨거워졌다.

-본문 중-

루비출판 강력추천 리얼 19금 성인로맨스 소설
[본 도서는 성적으로 부조리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구독하실 수 없습니다.]
타고난 이야기꾼인 강민은 현재 대기업에 재직중이며 취미이자 부업으로 일을 마치고 동네 커피숍에서 소설을 집필중.
현재 대한민국 성인 로맨스 소설에서 손에 꼽히는 일등작가중 한명.
대표작 <불처럼 뜨거운><음란한 동거>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